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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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Meteral Edit (재질편집창) 살펴보기 | 교안첨부 | |
2 | 슬롯창(SampleSlot),8가지 셰이더의 특성,Extended Parameter | ||
3 | 2D Maps(Bitmap,Checker,Gradient,Gradient Ramp) | ||
4 | UVW Map - Object에 정확하게 매핑하기 | ||
5 | MAP의 종류 살펴보기( Bump,Opcity..) | ||
6 | Bump,Opcity맵 활용하기 | ||
7 | 3D map( Noise, Dent, Cellular..) | ||
8 | Multi/Sub-Object | ||
9 | Multi/Sub-Object을 이용한 아이소 메트릭 벽면과 바닥맵핑 | ||
10 | 반사재질 및 Metal재질 살펴보기 | ||
11 | Reflection, Refraction(반사,굴절 살펴보기) | ||
12 | Raytrace,Falloff을 이용한 유리재질 만들기 | ||
13 | Camera, Camera Viewport Navigation | ||
14 | Fog, Volume Fog,Fire Effect | ||
15 | Light | ||
16 | Light, Volume Light | ||
17 | Vray의 개념과 기본 베이직 셋팅 | ||
18 | Vray Light | ||
19 | Vray Mtl | ||
20 | VrayHDRI맵,Vray Displac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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