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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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액션스크립트소개 | ||
2 | 액션스크립트소개(실습) | ||
3 |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칠판) | ||
4 | 액션패널대화상자구조(실습) | ||
5 |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칠판) | ||
6 | 액션패널대화상자의앳션입력방식(실습) | ||
7 |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 | ||
8 | 오브젝트방식의액션스크립트(실습) | ||
9 | 변수의개념 | ||
10 | 변수의개념(실습) | ||
11 | 변수의사용범위 | ||
12 | 변수의사용범위(실습) | ||
13 | 데이타와데이타타입 | ||
14 | 데이타와데이타타입(실습) | ||
15 |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 | ||
16 | 텍스트필드를이용한변수선언(실습) | ||
17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 | ||
18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1(실습) | ||
19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 | ||
20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2(실습) | ||
21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 | ||
22 | 연산자종류와사용방법3(실습) | ||
23 | 조건문 if 액션 문법 1 | ||
24 | 조건문 if 액션 문법 1(실습) | ||
25 | 조건문 if 액션 문법 2 | ||
26 | 조건문 if 액션 문법 2(실습) | ||
27 | 조건문 if 액션 문법 3 | ||
28 | 조건문 if 액션 문법 3(실습) | ||
29 | 반복문 while | ||
30 | 반복문 while(실습) | ||
31 | 반복문 for 1 | ||
32 | 반복문 for 1(실습) | ||
33 | 반복문 for 2 | ||
34 | 반복문 for 2(실습) | ||
35 | 이벤트와 핸들러 | ||
36 | 이벤트와 핸들러(실습) | ||
37 |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 ||
38 | 프레임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 ||
39 |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 | ||
40 | Falsh 5.0 상의 무비클립 인스턴스(실습) | ||
41 |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 | ||
42 | 버튼 이벤트 핸들러와 액션구현(실습) | ||
43 |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 | ||
44 | 무비클립 오브젝트 절대경로 지정(실습) | ||
45 |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 | ||
46 | 무비클립 오브젝트 상대경로 지정(실습) | ||
47 |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 | ||
48 | 액션 입력방식에 따른 분류(실습) | ||
49 | 플래시액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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