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수 | 제목 | 학습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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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편집위주 효과위주 프로그램의 차이, import, timeline에 소스파일 적용하기 | 첨부 | |
2 | project와 composition의 이해, 동영상의 기본개념 | ||
3 | composition의 preset의 이해와 설정, pixel aspect 이해 | ||
4 | file 메뉴 알아보기, increment and save, edit/preference 알아보기 | ||
5 | edit 메뉴 알아보기, 선택한 종류에 따른 duplicate의 다양한 기능 | ||
6 | timeline에 적용한 소스의 이동과 조절, layer 개념 | ||
7 | shape의 종류와 기본개념의 이해, solid의 생성과 개념 | ||
8 | 펜툴의 이해와 shape layer 생성, keyframe을 이용한 에니메이션의 기초 | ||
9 | 애니메이션 구간속도의 조절, convert vertex 툴을 이용한 경로의 조정 | ||
10 | type툴 익히기, character 패널 알아보기, anchor point의 의미와 이용 | ||
11 | mask의 원리와 이해, mask 에니메이션 | ||
12 | radiowave effect와 마스크를 이용한 영상합성 | ||
13 | multiply와 screen을 익히고 다른 메뉴 학습 | ||
14 | parent 기능 익히기 (scale, position, rotation) | ||
15 | radiowave의 메뉴 학습과 다양한 활용 | ||
16 | 에펙 3D의 기본원리,좌표축과 viewport의 이해 | ||
17 | active camera의 이해, view port 상에서의 물체의 이동 | ||
18 | pixel aspect ratio의 이해 | ||
19 | solid를 이용한 정육면체 만들기 연습 | ||
20 | 완성형 3D 에니메이션에서의 keyframe 설정법 | ||
21 | null object의 생성과 활용법 이해 | ||
22 | ambient, pararell, spot, point light의 원리 이해 | ||
23 | light를 이용한 object의 그림자 생성 | ||
24 | keyframe interpolation 이해와 메뉴 익히기 | ||
25 | graph editor 창의 다양한 메뉴 익히기 | ||
26 | source text를 이용한 에니메이션 | ||
27 | expression의 기초 이해, timeline에 expression 생성 | ||
28 | expression의 연산을 이용한 에니메이션의 조정 | ||
29 | wiggler 기능, 메뉴, 수치조절 이해 | ||
30 | track motion의 기능이해, stebilizer의 기능이해 | ||
31 | 동영상 format의 이해, incoder, decoder의 이해 | ||
32 | rendering의 개념, render que의 메뉴들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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