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enu

3D맥스 메뉴얼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화면 구성 알아보기 첨부
2 3D-MAX 화면제어 알아보기
3 MAX의 화면 조절과 2D SHAPES
4 2D SHAPES 만들기와 수정
5 SHAPE의 하위 개념과 edit-spline
6 EDIT SPLINE을 사용 하트 Shape 만들기 첨부
7 edit-spline을 사용 악어 Shape 만들기
8 2D SHAPE이용 3D Object 만들기 첨부
9 MOVE, ROTATE, SCALE
10 MOVE, ROTATE, SCALE
11 ATTACH, DETACH의 의미 설명
12 ALLIGN, ARRAY설명
13 EXTRUDE의 PARAMETERS설명
14 lathe의 axis제어법
15 hierarchy를 사용한 allign
16 FFD 3X3X3, EXTRUDE의 SEGMENT
17 renderble을 이용한 모델링
18 GEOMETRY STANDARD PRIMITIVES
19 EDIT MESH와 BEND 첨부
20 의자와 책상만들기 첨부
21 EDIT MESH의 하위개념 설명 , MIRROR와 SELECT BY NAME설명
22 Mirror / Select By Name 설명 , Edit Mesh 부분의 Vertex에 대한 설명
23 Edit Mesh의 Edge / Face에 대한 설명
24 Edit Mesh의 Polygon / Element 알아보기
25 Edit Mesh로 예제 설명 - 책상만들기, 모니터 만들기
26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1
27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2 첨부
28 Edit Mesh로 예제 설명 - Box를 이용하여 돌고래 만들기 3 (Noise, Twist) 첨부
29 Loft Object
30 Loft Object의 Skin Paramters와 Path Parameters설명
31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의 설명과 유의점 첨부
32 Loft Object의 Deformation부분의 Scale, Twist설명 - 1
33 Loft Object의 Deformation부분의 Scale, Twist설명 - 2
34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에 대한 설명
35 Path Parameters를 사용한 모델링과 화장품모델링 첨부
36 Loft Object를 사용한 치약만들기와 의자만들기 첨부
37 Loft Object를 사용해서 콜라병만들기 첨부
38 Snap, Transfom 부가적인 설명 - 맥스화면 사용자정의와 맥스작업시 유용한 점들.
39 Loft Object의 Fit설명 첨부
40 Loft Object의 Fit을 사용한 마우스만들기
41 Loft Object의 Path Parameters와 Fit을 사용한 망치만들기
42 Loft Object를 사용한 난초 만들기
43 Loft Object를 사용한 커텐,장미꽃으로 방꾸미기
44 Patch 모델링의 기본개념설명
45 Edit Patch의 Edge, Patch에 대한 설명
46 Patch를 사용해서 천느낌 모델링
47 Patch를 사용해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