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enu

3D맥스 완성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3D-MAX 개요
2 3D-MAX의 Vport전환 및 Vport Control
3 Command Panel 구조 및 Main Toolbar
4 2D Shapes의 종류 및 작성방법
5 2D Shapes의 종류 및 수정방법
6 2D Shapes 작성을 위한 보조명령 활용
7 2D Shapes를 이용한 3D Object 작성
8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1
9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2
10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3
11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4
12 Loft 개념 소개 및 Object 만들기 - 5
13 Geometry Primitives Object - 1
14 Geometry Primitives Object - 2
15 Geometry Compound Object - 1
16 Geometry Compound Object - 2
17 Geometry Compound Object - 3
18 Modify 기능 익히기 - 1
19 Modify 기능 익히기 - 2
20 Modify 기능 익히기 - 3
21 Modify 기능 익히기 - 4
22 Modify 기능 익히기 - 5
23 Modify 기능 익히기 - 6
24 Modify 기능 익히기 - 7
25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1
26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2
27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3
28 Main Menu Main Toobar 보충설명 - 4
29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1
30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2
31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3
32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4
33 Box Modeling 기능 익히기 - 5
34 Patch Grid, Edit Patch 기능 익히기 - 1
35 Patch Grid, Edit Patch 기능 익히기 - 2
36 Map 및 Material의 개념 익히기 - 1
37 Map 및 Material의 개념 익히기 - 2
38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1
39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2
40 Material의 종류 익히기 - 3
41 Map 종류 익히기 - 1
42 Map 종류 익히기 - 2
43 Map 종류 익히기 - 3
44 Map 종류 익히기 - 4
45 Map 종류 익히기 - 5
46 Map 종류 익히기 - 6
47 Light 이해하기 - 1
48 Light 이해하기 - 2
49 Light 이해하기 - 3
50 Light 이해하기 - 4
51 Camera 이해하기 - 1
52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1
53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2
54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3
55 종합 Modeling 연습하기 - 4
56 NURBS 모델링의 개념
57 NURBS 모델링 - 1
58 NURBS 모델링 - 2
59 NURBS 모델링 - 3
60 NURBS 모델링 - 4[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