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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 4R8 지브러쉬 2018 3D 캐릭터 모델링만들기 강좌

시수 제목 학습 자료
1 얼굴 윤곽과 기초틀 만드는 원리
2 sphere를 이용한 얼굴 베이스 형태 만들기
3 완성된 얼굴형에 눈, 코, 입의 기본위치 잡기
4 얼굴형에 볼륨감을 주고 기본 귀형태 잡기
5 눈, 코, 귀의 디테일 조정과 얼굴형태의 부분수정
6 sphere를 이용한 기본 hair 모델링과 목부분 만들기
7 dynamesh 조정으로 표면 손질하기
8 eyeball (눈동자) 만들고 간단한 채색 입히기
9 zsphere를 이용한 몸통 뼈대 만들기
10 zsphere를 이용한 몸통뼈대 완성하고 머리 연결후 프린터로 export 하기